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4.15 총선 대전지역 장철민, 황운하,박병석, 박범계, 조승래, 이상민, 박영순 공천 확정 - 7명 후보자 오직 시민을 위해 일할 것...
  • 기사등록 2020-03-13 14:44:15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세종기자] 더불어민주당이 4.15 대전지역 총선 후보자 7명을 확정하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이 4.15 대전지역 총선 후보자 7명을 확정하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사진은 왼쪽부터 장철민 예비후보, 황운하 예비후보, 박병석 예비후보, 박범계 예비후보로 사진출처는 각후보자 사무실 또는 각후보자 블러그)

사진은 왼쪽부터 조승례 예비후보, 이상민 예비후보, 박영순 예비후보로 사진출처는 각후보자 사무실 또는 각후보자 블러그)

지난 12일 중구와 대덕구 경선을 마지막으로 ▲동구에는 장철민, ▲중구는 황운하, ▲서구갑 박병석, ▲서구을 박범계, ▲유성구갑 조승래, ▲유성구을 이상민, ▲대덕구-박영순 등이 시민의 선택을 받기 위한 더불어민주당 총선 주자로 최종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이번 총선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인만큼 제헌 국회에 버금갈 정도의 변화가 절실한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진정으로 국민을 위해 일하는 국회, 개혁 과제를 완수하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고민과 성찰이 없다면, 우리는 또다시 역대 최악의 국회를 경험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20대 국회에서 한결같이 보여줬던 폭력과 훼방, 몽니, 장외집회와 선동으로 국회 밖을 물들이며 국민을 외면했던 모든 일을 우리는 기억하고 있다. 정치가 아닌 정략과 정쟁에 몰두하는 이들에게 우리의 미래를 맡길 수는 없을 것이다.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은 국민이 승리하고, 시민이 승리하는 총선으로 대한민국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비전과 각오를 다지기 위해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모든 구성원은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아울러 대전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 7명의 총선 주자들과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세종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3 14:44: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