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양 청정 농특산물 TV홈쇼핑 에서 만나요...공영홈쇼핑 SB 무료광고 선정 - 6농가당 15회 정도 무료 방영 예정...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농가에 단비가 될터
  • 기사등록 2020-03-05 10:29:57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요셉 기자] 충남 청양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청양군이 밝혔다. 


왼쪽 구기자와 오른쪽 표고버섯(사진-청양군)

이는 청양군이 농특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친 결과 6개 농가가 공영홈쇼핑 SB 무료광고에 선정됐기 때문이다.


SB(station break) 광고는 방송 프로그램 사이사이 방영되는 짧은 광고로 이번 광고 선정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심리가 얼어붙은 가운데 이루어진 것이어서 판로확보에 애를 태우던 농가에 단비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영홈쇼핑은 선정된 6 농가 제품을 30초짜리 광고로 제작해 농가당 15회 정도를 무료 방영할 예정으로 선정된 농가는 ▲나눔 영농조합 ▲꽃뫼 영농조합 ▲칠갑산어머니한과 ▲청양 친환경 구기자 영농조합 ▲청양 구기자 영농조합법인 ▲꿈을 파는 버섯농장 등이다.


한편 청양지역에서는 지난해에도 청양농협이 공영홈쇼핑 지원사업에 선정돼 고춧가루 5.4톤을 판매했다.


김돈곤 군수는 "공영홈쇼핑을 통해 청양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진가를 널리 알리면서 고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5 10:29: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