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달청장, 5개 유관단체와 신년 간담회 - 2020년 조달청 업무방향 등 조달현안 논의...연구원·업계 건의사항도 수렴
  • 기사등록 2020-01-16 12:41:3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 새해 조달정책 여건과 업무 방향을 공유하고, 조달사업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 방안을 논의하는 조달청 신년간담회가 열렸다. 


5개 유관단체와 신년간담회을 갖은 조달청(사진제공-조달청)

조달청에 따르면 1월 15일(수)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정무경 조달청장이 신년간담회을 주재하는 가운데, (사)한국조달연구원 지순구 원장, (사)정부조달마스협회 이순종 회장, (사)정부조달우수제품협회 장세용 회장, (사)한국지패스기업수출진흥협회 강원식 회장, (사)정부조달컴퓨터협회 김동수 회장 등 5개 유관단체 대표가 참석했다고 밝혔다. 


98;0['연구원, 협회 등은 다양한 정책지원 기능 강화, 해외수출 판로지원및 규제혁신 등 보다 적극적인 조달의 역할을 주문하였다. 


정무경 조달청장은, “막대한 공공 구매력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공정․투명하게 관리하는 조달청의 역할과 책임이 더욱 막중해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조달 고객과의 소통을 계속 이어나가 현장의 기대와 눈높이에 맞도록 조달행정을 과감하게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16 12:41: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