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부교육지원청, 중구지역 교육행정협의회 개최 - 교육정책 연계 및 지역교육 발전 방안 협의
  • 기사등록 2019-08-21 21:19:5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향선기자]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8월 21일(수) 오전11시, 교육장실에서 중구 부구청장을 비롯한 글꽃초등학교장, 용운중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구지역 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과 대전광역시 중구청은 21일 대전 중구지역 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대전교육청)

중구지역 교육행정협의회는 동부교육지원청과 중구청 간 교육정책의 연계 및 협력 강화 등을 협의하기 위한 것으로 양 기관장을 공동의장으로 하며, 국・과장, 학교장 등 총 9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자리에서 위원들은 동부교육지원청의 인성교육 및 학교예술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회 자원 연계 방안과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금지행위 및 유해업소 합동점검 등에 대해 협의했으며, 중구지역 교육정책에 대한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을 약속했다.


동부교육지원청 전병두 교육장은 “이번 교육행정협의회를 통해 지역 교육발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의견을 들었다”며, “향후 중구청뿐 아니라 동부 지역 구별 교육행정협의회 개최를 통해 기초단위 차원의 교육여건 개선 및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박향선기자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8-21 21:19: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