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주 고마 컨벤션 홀에서 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열고 카네이션과 정성어린 경로잔치 베풀어 -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표창장 수여와 다채로운 공연으로 경로잔치 열고 정성스런 점심식사도 대접해 드려
  • 기사등록 2019-05-07 15:19:02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 요셉 기자] 공주시가 7일 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5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마 컨벤션 홀에서 제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제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에서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효행 학생과 공무원 등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61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왼쪽 앞줄 6번 김정섭 공주시장의 모습)사진-공주시청

고마 야외 광장에서 경로잔치가 열려 기념식을 마치고 나온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는 장면(사진-공주시청)

기념식에 앞서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으며, 지역 문화예술인의 사물 난타와 합창, 신명 나는 국악 한마당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효행 학생과 공무원 등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61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김정섭 시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행사가 가족의 소중함과 효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인복지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마 야외 광장에서는 경로잔치가 열려 기념식을 마치고 나온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는 흐뭇한 시간도 마련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07 15:19: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