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반석역 주변 복지사각지대 발굴 위해 민․관 협력으로 거리 캠페인 실시 -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발견하고 서로에게 알리고 찾아보는 취지에서 마련
  • 기사등록 2019-03-19 20:29:5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세종기자]유성구 노은3 박귀수 동장 은 19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성숙)가 반석역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여러분이 함께 찾아주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갑작스러운 빈곤가족해체질병 등 위기 상황에 처해 어려움에 처한 우리의 이웃을 찾아보고 서로 알리자는 취지에서 민관 협력으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박귀수 노은3동장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반석역 주변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성구)

캠페인 참가자들은 홍보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우리 이웃에 한번 더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요청했다.


장성숙 위원장은 소외된 이웃을 찾아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주변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노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귀수 동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분위기가 자리 잡고다함께 더 좋은 복지마을이 조성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종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19 20:29: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