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대공감 가족 수상스포츠체험교실 ´개최 - 카약, 바나나보트, 워터슬라이드 등5종목, 초보자들도 쉽게 체험 진행
  • 기사등록 2018-08-30 20:56:29
기사수정

`세대공감 가족 수상스포츠체험교실 ´개최

카약, 바나나보트, 워터슬라이드 등5종목, 초보자들도 쉽게 체험 진행

 

대전광역시체육회는 98()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에서 세대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세대공감 가족 수상스포츠체험교실`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 전경.네이버 이미지 캡쳐

 

가족 수상스포츠 체험교실은 가족이 함께 도심 내 갑천에서 여름 대표 레저 활동인 수상스포츠 체험을 통해 더위를 날려버리고 가족애와 삶의 여유를 즐기는 체험교실이다.

 

운영종목은 워터첼린지, 카약, 스탠딩보트, 바나나보트, 워터슬라이드 등5종목이며, 초보자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습과 장비 이용료는 무료이고, 참가비는 1인당 5천원으로 참가자들에게 이벤트 시상품 등을 지급하게 된다. 참가자는 여벌 옷, 아쿠아슈즈, 썬크림, 세면도구 등을 개인준비물을 준비하여야 한다.

 

참가자들은 종목별 수상스포츠 체험에 앞서 안전장비를 착용한 뒤 각 조별로 안전교육과 시뮬레이션 교육을 받은 후, 5종목에 대하여 3개조가 순환식으로 종목을 바꾸면서 교육을 받는다.

 

장마, 태풍 등으로 교실운영이 어려울 경우는 순연되도록 하고 대전시체육회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시체육회(042-250-3054)로 문의하면 된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30 20:56: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