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교육청, 특수교육대상학생 대상 「도란도란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 한마당」 개최 - 2017 찾아가는 예술교실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
  • 기사등록 2017-12-21 15:52:13
기사수정

세종시교육청, 특수교육대상학생 대상 도란도란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 한마당개최

2017 찾아가는 예술교실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21() 세종누리학교에서 특수교육대상학생을 대상으로 `2017 찾아가는 예술교실,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를 진행했다.

세종시교육청이 특수교육대상학생을 대상으로 `2017 찾아가는 예술교실,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를 진행했다. 사진은 21() 세종누리학교에서 진행된 행사 장면(사진-세종시교육청)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예술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장애학생에게 버블을 이용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하고 교우 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준비됐다.

`2017 찾아가는 예술교실, 크리스마스 산타 버블쇼´는 세종누리학교에서 겨울의 멋진 설경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마련한 도란도란 겨울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크리스마스 버블 공연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식 누리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졌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여행문화학교 산책´은 다수의 학교 및 사회복지기관 등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버블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충청권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찾아 주겠다는 일념으로 버블을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단체이다.

특히, 문화예술 방면에 접근이 어려운 장애학생들을 위하여 전국 각지에 있는 특수학교에서 다수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정회택 교육과정과장은 학생들이 교우들과 보다 따뜻하고 특별한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특수교육대상학생이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교우 간의 화합과 배려, 공감을 배울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1 15:52: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