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중부발전(주)세종발전본부 후원 주거환경 개선사업 입주식
  • 기사등록 2017-12-11 11:47:05
기사수정

한국중부발전()세종발전본부 후원 주거환경 개선사업 입주식

 

세종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복)1208() 15시 금남면 대박길 장애가구에서 집수리에 도움을 주신 기관, 기업, 단체 등 10여명을 모시고 입주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세종발전본부 후원을 받아  주거환경 개선사업 입주식진행(사진-세종시자원봉사센터)

지난 11월 한국중부발전()세종발전본부(본부장 박익규)에서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500만원을 지정기탁하여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어깨동무봉사단(단장 이재경)이 대청소, 도배, 장판, 씽크대 교체, 전기배선 정리, 등기구교체, 페인트, 붙박이장 수리, 자녀방 책상 교체 등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대상자는 시각 장애가 있어서 초등학생 두 자녀의 생활을 잘 돌보아 주지 못하고 있으며, 붙박이장 고장 등으로 집 정리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깨끗하게 정리되어 기쁘고, 자녀들이 사용하는 책상도 부서져 사용이 어려웠는데 새 것으로 교체해 주어 뭐라 감사를 드려야할지 모르겠다.”며 고마운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세종발전본부(본부장 박익규)2014년부터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후원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이 1115() 집수리 전날에 나와서 집 수리가 가능하도록 가구 및 생활용품을 밖으로 옮겨놓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저소득·장애인·다문화·조손·한부모·홀몸가구 등 사회적 약자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11 11:47: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