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최초로 비거리 250m 골프연습장 개장한다 - 58타석 규모 ․ 유소년 전문 골프아카데미 운영 등 10월 10일 오픈
  • 기사등록 2017-09-28 14:35:04
기사수정

세종시 최초로 비거리 250골프연습장 개장한다

58타석 규모 유소년 전문 골프아카데미 운영 등 1010일 오픈

 

 

 

행정중심복합도시 산울리(6-3생활권) 북측에 비거리 250, 56타석, 야외 스크린, 천연잔디 숏게임장, 등 특화된 실외 골프연습장이 드디어 모든 공사를 마치고 1010일 개장한다.

 

 

특히 이번에 문을 여는 세종필드 야외골프 연습장은 개장 전 세종시민들에게 7~93일 동안 무료시타의 기회를 제공하고 세종시 체육시설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개장하는 세종필드 연습장은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회장이 운영하는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가 전문성을 갖고 위탁 운영할 예정이어서 수준 높은 운영과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타 지역 골프연습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56타석 최신 자동설비를 갖추고 이밖에 야외스크린 2타석, 천연잔디 퍼팅연습장, 그린, 벙커, 그린 어프로치, 휘트니스룸, 프로숍, 뷰티숍, 옥상 퍼팅연습장을 구비한 프리미엄 골프연습장으로 세종시 골프 대중화의 선도적 역할을 톡톡히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세종필드 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프로 지망생 및 주니어골퍼들은 미국 잭니클라우스 본사 정규레슨교습법을 이수한 주니어 전문 인스트럭터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이곳 골프연습장에 마련된 천연잔디 숏게임장 및 골프장에서 쾌적한 환경과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교육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촤별화된 골프연습장이 세종시에서 문을 열면서 인근 대전광역시를 비롯한 천안, 공주, 청주시의 골프 지망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세종시만의 특별한 체육시설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세종필드골프클럽 골프연습장´은 기존의 다른 골프연습장과는 달리 설계공모를 통해 건축물 디자인을 차별화하여 도시미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특히, 젊은 층이 많은 행복도시의 특성을 살려 유소년 전문 골프아카데미 운영과 피트니스센터, 탁구장, 카페 등의 시설공간 제공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체육시설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 대열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28 14:35: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