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나성동 주민자치회, 2024 주민총회 개최 2025년도 마을계획·주민제안사업 우선순위 등 결과 발표 권혁선 기자 2024-06-24 14:43:31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나성동 주민자치회가 지난 21일 나성동복합커뮤니티센터 1층 다목적강당에서 ‘2024년 나성동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나성동 주민총회. [사진-세종시]

이날 행사에서는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주민 등 다양한 지역 주체들이 참여해 선정한 2025년도 마을계획·주민제안사업 등이 발표됐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사전 투표와 21일 현장 투표 결과 2025년도 마을계획은 꽃나래 거리 조성(꽃길만 걷길), 주민제안사업은 나성동 복컴 주민 휴게공간 조성이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나성동 주민총회, 다양한 행사 진행[사진-세종시]

또 주민들의 기타 공연, 어린이 오페라, 태권도 시범단 등 화려한 무대와 전통 놀이 체험, 매직버블벌룬쇼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마련돼 주민들이 화합하는 장으로 진행됐다.


한선영 나성동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주민총회에 참석해 주신 주민분들과 총회를 개최하기까지 애써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살기 좋은 나성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주민자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나성동은 민관협력을 통해 주민 자치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우동연 나성동장은 “나성동을 사랑하는 주민분들께서 주신 의견들을 반영해 2025년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