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LH 세종본부, 추석 명절 맞아 온정 담은 푸드팩 나눔 활동…"취약 계층에 명절 음식 전달" 세종시와 협력,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구매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권혁선 기자 2023-09-21 15:20:40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LH 세종특별본부는 21일 이번 추석 명절을 맞이해 명절 음식 등으로 구성된 푸드팩을 제작해 저소득 가정 등 사회적 취약 계층에 전달했다. 


왼쪽 다섯번째 서문교 세종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여섯번째 이승원 세종시 경제부시장, 일곱번째 이대영 LH세종특별본부장, 여덟번째 김윤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사진-LH 세종특별본부]

 LH 세종특별본부는 매년 추석 명절에 푸드팩을 제작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이번에는 금 일천만 원 상당의 푸드팩을 제작해 100세대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직접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세종시와의 협력을 통해 푸드팩에 들어가는 쌀, 과일, 고기 등 세종시 내에서 생산되는 음식을 사회적경제기업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대영 LH 세종특별본부장은 “이번 푸드팩 전달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