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송아영 세종시당위원장, 국회운영개선소위 앞두고 국회 규칙 제정 위한 총력전 권혁선 기자 2023-08-21 18:27:23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국민의 힘 세종시당이 23일 예정된 국회운영개선소위를 앞두고 국회 규칙 제정을 위한 총력전에 나섰다.


송아영 위원장이 21일 이양수 운영개선소위 위원장을 면담하고 이인선, 장동혁 의원실 등 자당 의원들에게 국회 규칙 제정 촉구 건의문을 전달했다. [사진-송아영 시당위원장실]

송아영 위원장은 21일 이양수 운영개선소위 위원장을 면담하고 이인선, 장동혁 의원실 등 자당 의원들에게 국회 규칙 제정 촉구 건의문을 전달했다.


송아영 시당위원장은 “국회세종의사당 건립은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 사항이자 세종 나아가 충청인들의 간절한 염원”이라며 세종의사당 규칙 제정을 통해 올해 정부 예산에 기 반영된 세종의사당 설계비와 토지매입비 등 500억 규모의 예산이 조속히 집행될 수 있도록 해달라.” 며 이양수 소위원장의 역할을 요구했다.


이양수 운영개선소위 위원장은 “오늘 송아영위원장을 통해 세종시민들의 염원을 잘 전달받았다.”며, 더해 “국회 세종의사당은 대통령 공약일 뿐만 아니라 국토균형발전이라는 국민의 힘의 가치와도 일치한다”며 긍정적인 결과가 있을 것임을 화답했다.


한편 송아영 시당위원장은 운영개선소위 개최 당일(23일) 소속 당원들과 함께 대거 국회를 방문해 조속한 규칙 제정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