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최백호 콘서트 5월 7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최대열 기자 2023-04-07 09:51:30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7일(일) 오후 3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최백호 콘서트’를 선보인다.



최백호는 1976년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를 발표한 후 30여 편의 정규앨범을 발매한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이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노랫말로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아이유, 린, 조윤성 등 다양한 장르에서 젊은 뮤지션들과의 공동작업을 통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음악활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대표곡 ‘낭만에 대하여’를 비롯하여 ‘입영전야’, ‘애비’ 등 최백호의 히트곡과 ‘영일만 친구’, ‘보고싶은 얼굴’ 등 주옥 같은 앨범 수록곡들이 100분간 무대에서 이어진다.


세종시문화재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기획공연을 준비했다”며, “온가족이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연은 8세 이상(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R석 77,000원, S석 66,000원이다. 티켓은 오는 7일 14시부터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p>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