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대전관광공사, 2023년도 '대전 유니크베뉴' 공모 백승원 기자 2023-03-02 13:45:50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2023년 대전 유니크베뉴 공모를 2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 유니크베뉴에 선정된 대전 이스포츠경기장 모습. [사진-대전시]

이날 대전관광공사에 따르면 유니크베뉴는 독특한 컨셉, 분위기, 스토리를 갖춘 장소로, MICE(회의, 컨벤션, 전시) 행사개최가 가능하고, 대전만의 지역적 특색을 나타내는 장소를 뜻한다.


이번 공모는 작년과 같이 1차 서류평가와 2차 현장평가를 거치게 되며 선정된 자격은 별도 탈퇴 시까지 유지된다. 최종 선정된 유니크베뉴에는 대전 유니크베뉴 인증패가 수여되며, 홍보콘텐츠 제작 지원, 코리아유니크베뉴 답사 및 베뉴마케팅 전문 교육 등의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공사는 작년 처음으로 평가과정을 거쳐 대전 유니크베뉴 11개소를 선정한 바 있으며, 홍보영상 제작을 비롯해 시설 가이드북 제작, 홍보기념품 제작 등 여러 방면에서 유니크베뉴 홍보마케팅을 지원했다. 올해는 우수한 유니크베뉴를 추가로 발굴하고, 더욱 높은 수준의 지원을 통해 유니크베뉴를 활성화해 대전광역시의 MICE 개최 경쟁력을 더 높이겠다는 것이 공사의 목표이다.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독특한 특색과 분위기, 스토리를 가진 유니크베뉴는 지역 MICE산업 경쟁력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대전에서 우수한 유니크베뉴가 더욱 많이 발굴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선정된 유니크베뉴에 MICE 유치 및 개최가 활발히 이뤄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