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새해 첫 착한 나눔가게 ‘덴탈365치과의원’에 감사현판 전달 덴탈365치과의원, 초등학생 대상 무료 충치치료 등 다양한 나눔활동 벌여 권혁선 기자 2023-01-12 17:17:22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소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1일 2023년 새해 첫 착한 나눔가게 8호점에 이름을 올린 ‘덴탈365치과의원’에 감사현판을 전달했다. 


세종시 소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1일 2023년 새해 첫 착한 나눔가게 8호점에 이름을 올린 ‘덴탈365치과의원’에 감사현판을 전달했다. [사진-세종시]

착한 나눔가게는 저소득가구를 위해 1년 이상 정기적으로 현물을 기부하는 곳에 감사현판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소담동은 지난해 4월 시작 이후 현재까지 8호점이 탄생했다. 


덴탈365치과의원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대상자수에 제한 없이 충치치료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한명 덴탈365치과의원장은 “나눔의 온기가 더 절실해지는 요즘, 어려운 이들을 위해 마음을 나누고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차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장주연 소담동장은 “한 사람의 촛불이 많은 사람에게 빛을 주듯이 주변이 어려울 때 촛불처럼 희망을 안겨 준 이한명 원장께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분들이 위로받을 수 있는 따뜻한 소담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