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 시티투어 버스로 아름다운 정원 거닐자…‘세종시티투어 특별코스’운영 정원산업박람회 연계 중앙공원·꽃밭에서·베어트리파크 등 운행 권혁선 기자 2022-09-20 12:13:53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가 ‘2022년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세종중앙공원 일원을 운행하는 ‘세종 시티투어 특별코스(정원 여행)’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세종중앙공원 일원을 운행하는 ‘세종 시티투어 특별코스(정원 여행)’를 운영한다. [사진-세종시]

특별코스 정원 여행에 참여하면 세종시 대표 정원인 세종중앙공원, 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을 돌아볼 수 있고, 세종시 민간정원인 ‘꽃밭에서’에서 진행하는 공연과 생활 원예 (가드닝) 체험도 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베어트리파크로 이어져 숲속에서 완연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사전신청 기간은 20일부터로 이용요금은 청소년 1,000원, 성인 2,000원이며, 입장료와 여행자보험 등 부대비용은 본인 부담이며 검색창에서 ‘세종시티투어’를 검색하면 자세한 사항을 살펴 볼 수 있고, 인터넷이나 유선전화로도 예약신청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세종시 티투어는 기존 행복 도시 투어, 역사문화 투어, 청춘데이트 투어, 공주연계 투어 등 4개 코스 외에 올해는 수요자 맞춤형 코스인 ‘천안연계 투어’, ‘체험 연계 투어’, ‘교과서 투어’를 새롭게 운영 중이며 세종시티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 관광문화재과, 세종시관광협회로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