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예비후보 합동 기자회견 개최 한마음으로 더불어민주당 가치 수호 다짐 권혁선 기자 2022-05-09 17:50:07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지방선거 후보들이 9일 세종시청 브리핑룸에 모여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의지를 다지는 행사를 개최했다.


5월 9일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예비후보 합동 기자회견이 열렸다.[사진-이춘희 세종시장 예비후보 캠프]


이날 행사는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세종갑 국회의원을 포함한 이춘희 세종시장 예비후보, 세종시의원 예비후보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정견 발표도 진행됐다.


강준현 시당위원장은 서두 발언을 통해 “여기 계신 모든 예비후보들은 공천 심사와 경선 과정을 거쳐 선택된 분들이고, 이제는 더불어민주당의 이름으로 지방선거를 치러나갈 것이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세종시민과 세종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홍성국 세종갑 국회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의 경선은 전국에서 유례를 찾기 힘들 정도로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이루어졌다. 모든 후보가 경선 원칙으로 한 공정한 경쟁을 통해서 선택되었다”라며 “이춘희 예비후보는 세종시의 뼈대를 만든 사람이다. 이제 살을 붙이고 피를 돌게 만들어서 세종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함께 돕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춘희 예비후보는 “오늘 이 자리에 모인 분들은 저와 같이 쉽지 않은 공천과 경선 과정을 통해서 선택받은 분들이다. 시민과 당원의 선택을 무겁게 받아들여, 반드시 민주당을 지방선거에서 승리시키자”라며 “더불어민주당은 세종시를 시작한 책임이 있는 정당인 만큼, 지방선거 승리를 통해 세종시를 완성하고 전국에서 가장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갈 의무가 있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서 이춘희 예비후보는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돕고 채찍질해서 승리를 쟁취하고, 노무현 대통령의 꿈과 민주당이 추구해온 균형과 공정의 가치를 지켜나가자”라고 결의를 다졌다.


세종시의원 예비후보 대표로 나온 상병헌 예비후보는 “지난 과정이 세종시의 하드웨어를 구축하는 과정이었다면, 앞으로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시기다. 사람 중심의 가치와 공존의 철학을 함께 구현해 나아가야 한다”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