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코로나19 대응인력 응원...세종시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챙김 힐링키트 800개 배부 권혁선 기자 2021-11-11 10:13:23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코로나19 현장 대응인력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정신적 스트레스 완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음챙김 힐링키트’를 배부한다고 11일 밝혔다.


세종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코로나19 현장 대응인력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음챙김 힐링키트’를 배부한다고 밝혔다.(사진-세종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관내 의료진, 공무원, 소방관 등 약 800여 명에 이르는 코로나19 현장 대응인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음챙김 힐링키트를 준비했다. 마음챙김 힐링키트는 정신과 의사 추천도서, 아로마 온열 아이마스크, 족욕제, 릴리프 콜드 밤, 간식, 마음챙김 명상 앱 1개월 무료이용권 및 정신건강관련 안내서 등의 정보제공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센터는 마음챙김 힐링키트 배부 외에도 대응인력 중 신청자 약 100명을 대상으로 수목원 치유의 정원 관람 및 아로마·싱잉볼 명상을 진행하는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현장 대응인력이 전문적인 심리상담을 원하는 경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의 심층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을 경험하고 있다면 언제든 세종시정신건강복지센터또는 24시간 정신건강상담전화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