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지역아동센터에 무안 양파빵 기탁...나눔문화 확산 불씨 되어 NH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 지역아동센터에 무안 양파빵 기탁 권혁선 기자 2021-08-26 11:40:19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는 지난 25일 대평지역아동센터에서 NH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이 농가와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기 위해 무안 양파빵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남궁호 세종시 보건복지국장, 홍광표 NH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 대평지역아동센터에서 무안 양파빵 기탁식을 하고 있다.(사진-세종시)


이번 간식 후원은 양파 가격하락으로 어려워진 농가를 지원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아동센터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아동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날 전달식에는 남궁호 세종시 보건복지국장, 홍광표 NH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장 등이 참석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홍광표 지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농가와 지역의 아동을 위로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날 전달 받은 양파빵 640개를 관내 지역아동센터 12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남궁호 국장은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해 나눔 실천을 해주신 농협은행 세종시청지점에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지만 이번 후원이 우리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불씨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