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소담·반곡동 내 나눔리더 1호 탄생...박하진 반곡 6통장 박향선 기자 2021-06-10 11:54:30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세종시 소담동에서 나눔 리더 1호가 탄생하는 등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소담동 나눔 리더 1호 반곡동 수루배마을 주민인 박하진 반곡 6통장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 리더에 가입했다. (사진-세종시)


소담동 나눔 리더 1호는 반곡동 수루배마을 주민인 박하진 반곡 6통장으로, 최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 리더에 가입했으며 세종시 전체로는 60호 나눔 리더이다.


나눔 리더는 개인기부자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년에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전액 관내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최근 소담동 행정복지센터 동장실에서 박하진 통장에게 나눔 리더 인증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하진 통장은 나눔 리더 가입 전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프로그램인 ‘착한 가정’에 가입해 정기적인 기부와 나눔에 꾸준히 참여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일조해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동섭 소담동장은 “항상 진실 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박하진 통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나눔 문화가 주민들에게 확산되어 온정이 가득한 소담·반곡동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