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고운동, 나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빵집 몰튼버터 저소득층 사랑가득 빵 정기 기부 약속 권혁선 기자 2021-06-01 14:56:36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고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일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고운동 소재 빵집 ‘몰튼 버터’와 정기기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시 고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일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고운동 소재 빵집 ‘몰튼 버터’와 정기기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세종시)


몰튼 버터는 지난달 15일 개업 이후 17일부터 매일 생산되는 빵 일부를 고운동 저소득층 71가구에 지원해왔으며 이번 고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는 정기적으로 빵을 기부해 저소득층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세종사랑 나눔 푸드마켓·뱅크를 이용하는 세종시 저소득층에게도 빵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조태인 몰튼 버터 대표는 “끼니를 제대로 해결하기 어려우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민예 고운동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자영업자 모두 어려운 시기에 소외이웃을 위해 후원을 약속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