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포스코케미칼 코로나19 극복 현장 응원...격려물품 150인분 기부 세종시 보건소 직원들 위해 격려물품 쾌척...코로나19 종식 위해 애쓰는 선별진료소 의료진 및 보건소 직원에 감사 박향선 기자 2020-03-18 10:06:11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세종시 전지역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전의면에 위치한 ㈜포스코케미칼이 17일 세종시 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격려물품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전의면에 위치한 ㈜포스코케미칼이 17일 세종시 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격려물품을 쾌척했다.(사진-세종시)

포스코케미칼은 지난달 25일 세종공장이 위치해 있는 전의·소정보건지소에 손세정제 300개를 기증한 데 이어 이번에 빵과 컵라면, 천혜향, 음료 등 150인분의 식·음료를 기부했다.


민경준 포스코케미칼 사장은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묵묵히 근무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 및 보건소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더 이상의 확산 없이 조속히 사태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공직자 여러분이 힘을 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역 사회 전체가 코로나19 종식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가운데 이번 포스코케미칼 등 각종 기업·단체가 자가격리자와 공무원을 위한 물품을 기탁해 힘을 보태고 있다.


권근용 보건소장은 “우리 민족은 힘든 시기마다 이웃이 함께 고통을 분담하며 위기를 잘 극복해 왔다”라며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또한 나보다 모두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조속한 종식을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