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H·M, 연서면 방역소독 솔선...무료로 연서면 26개 리 마을회관 대상 집중 방역 시행 연서면, 소독(방역)전문업체로 지역 주민 건강증진 위해 솔선수범한 ㈜세종H·M에 감사 박향선 기자 2020-02-20 12:03:12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불안에 휩싸인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각 마을별 방역에 나서는 등 솔선하는 기업이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세종시 연서면에 위치한 ㈜세종H·M은 소독(방역)전문업체로 연서면내 26개 리 마을회관을 대상으로  무료로 집중 방역작업을 시행했다.(사진-세종시)

세종시 연서면에 위치한 ㈜세종H·M은 소독(방역)전문업체로, 지난 19일 봉암에 연서면 위치한 대원 네스트빌 아파트를 시작으로 면내 26개 리 마을회관을 대상으로 방역을 시행했다.


생활환경 개선의 꿈을 실현하는 기업 ㈜세종H·M 이민수 대표는 지역 주민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모임의 장소이자 쉼터인 마을회관을 집중적으로 방역했다.


특히 이민수 대표는 최근 밀려드는 방역소독 요청에도 불구하고 면내 전체 마을회관을 우선적으로 소독했으며 방역소독에 관한 일체의 비용도 자체적으로 해결해 감동을 더했다.


홍순제 연서 면장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솔선해온 ㈜세종H·M과 이민수 대표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는 등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