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교육 UCC 공모전 시상식 ...총 10개 작품이 교육감상 받아 초·중·고등학생 및 교직원 총 49작품 접수 ...두루중 이수아 외 3명 등 총 10개 작품 수상작 선정 박미서 기자 2019-12-23 16:28:52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세종시교육청은 지난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한 「세종교육 UCC 공모전」시상식을 23일 세종시교육청 남부학교지원센터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 마을의 안전 지킴이 미르초 4학년 박민재(사진-세종시교육청)

식스틴: 세종특별자치시에 전학 와서 생긴 일 두루중 3학년 이수아 외 4 (사진-세종시교육청)


‘내가 찾은 세종교육의 매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세종교육에 대한 정보, 세종교육이 좋은 이유 등의 이야기를 담은 총 49편의 작품이 접수되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으뜸상 4개, 버금상 6개를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으뜸상으로 선정된 ⌜세종특별자치시에 전학 와서 생긴 일⌟(두루중학교 이수아 외 3명)은 드라마 형식의 홍보 영상으로, 전학 온 한 학생이 어려움을 겪지만 세종교육에 대해 알아가게 되며 극복하는 과정을 재기발랄하게 그려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수상자 명단 및 작품제목(출처-세종시교육청)


이외에도 세종교육에 대한 정보와 조언을 통해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최예은 외3(성남고 3학년)의 UCC 등 총 10개 작품(초등 3개, 중등 2개, 고등 3개, 교직원 2개)이 교육감상을 받았다.


권순오 소통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세종교육 가족의 시각과 아이디어로 표현한 다양한 세종교육의 자랑거리를 발굴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