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금산군, 청소년 봉사단 김수연 학생, 충청남도지사상 수상 동네 한 바퀴 봉사단으로 활동하며 값진 경험 쌓아 최요셉 기자 2019-12-10 16:43:48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 요셉 기자] 금산 청소년 미래센터 소속 봉사단 대표 김수연(금산 여고 2) 학생이 지난 7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제22회 충남 청소년 자원봉사대회에서 청소년 개인 봉사부문 충청남도지사상을 받았다.


지난 7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 충청남도 청소년 자원봉사대회 및 우수 청소년 참여 활동 시상식’에서 금산 청소년 미래센터 소속 봉사단 대표 김수연 학생(왼쪽 두 번째)이 청소년 개인 봉사부문 충청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사진-금산군)


충남 청소년 활동진흥원에서 주관한 이 행사는 1년간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청소년동아리 ▲우수 청소년▲지도자 ▲청소년 자치기구 ▲터전 5개 부문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김수연 학생은 “청소년과 만나는 동네 한 바퀴 봉사단으로 활동하며 값진 경험을 쌓았는데 이에 더해 상도 받아 행복하다.”라며 “앞으로 봉사를 통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며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해 봉사를 통해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