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정신건강 복지사업 평가 보고회 행사... 공연 등 화합의 시간 마련 정신건강 관련 관계기관, 회원·가족이 함께 올해 추진된 사업 관련 정보 공유 최요셉 기자 2019-12-09 11:33:09

[대전 인터넷신문=세종/최요셉기자] 정신건강 복지센터가 9일 조치원읍 세종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올 한 해 정신건강 사업에 대한 평가 보고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세종시가 밝혔다.


정신건강 복지센터가 9일 조치원읍 세종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올 한 해 정신건강 사업에 대한 평가 보고회 행사 갖는다.(사진-세종시)

이번 행사는 관내 정신건강 관련 관계기관, 회원·가족이 함께 올해 추진된 사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관계자들 간 화합을 통해 내년도 사업 추진에 활력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행사로는 센터를 이용하는 주간 재활회원과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 사업평가 보고 발표, 직업 재활사업 안내, 회원 공연에 이어 레크레이션과 행운권 추첨이 진행된다.


사업평가 보고에서는 중증 정신질환 관리사업, 정신건강 증진사업,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사업, 자살 예방 사업의 성과와 과제를 알리고 대안을 논의하며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보컬리스트 이고움, 양네온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관내 다양한 관계기관과 주간 재활회원들이 참여해 함께 어울리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종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센터 내 정신건강 사업을 보고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세종시 정신건강 복지센터와 사업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