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애경그룹 3개사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상생발전 파트너로 현안문제 해소한다 애경그룹 3사는 2011년 이후 청양 사랑 인재육성 장학회에 10억 원 기탁 최요셉 기자 2019-11-26 16:39:17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 요셉 기자] 정산농공단지 소재 애경그룹 3개 회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청양군이 밝혔다. 


청양군이 산농공단지 소재 애경그룹 3개 회사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청양군청) 


청양군과 애경화학(주), 애경산업(주), 에이케이켐텍(주)은 26일 오전 11시 군청 상황실에서 협약식을 갖고, 정산농공단지 산업기반시설 개·보수 및 확충, 근로자 편의시설 건립 등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임직원 주소 이전 운동 및 지역업소 이용, 지역 인재 우선채용 등을 약속했다.


또 애경그룹 3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을 주기 위해 구내식당 식자재를 지역 농산물로 구입하고 군내 식당 이용,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김돈곤 군수는 “지역과 기업은 상생발전의 파트너로서 현안문제 해소에도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라면서 “오늘 협약으로 청양군과 애경그룹 3사가 희망찬 미래로 가는 큰 걸음을 떼게 됐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애경그룹 3사는 2011년 이후 청양 사랑 인재육성 장학회에 10억 원을 기탁 하고 지역 봉사활동에 5억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민과 함께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기업의 면모를 보여 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