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대전식약청, 여름 휴가철 식중독 예방 홍보 식품 장보기 방법, 올바른 손씻기 방법 등 포스터 전시, 보냉백, 물티슈 등 배포 예정 박미서 취재부장 2019-07-29 21:30:51
  1. ㅇ[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 대전지방청은 오는 30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식중독 예방 대국민 홍보를 위해 경부고속도로 죽암휴게소(하행선)에서 ’식중독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대전지방청이 30일 죽암휴게소에서 식중독 예방 캠페인을 갖었다.(사진제공-식품의약품 안전처 대전지방청)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휴게소를 이용하는 피서객들에게 식중독 예방 및 식품안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여름철 식중독예방 요령 ▲식품 장보기 방법 ▲올바른 손씻기 방법 등 포스터 전시 ▲보냉백, 물티슈 등 식중독 예방 홍보물품도 함께 배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고속도로 휴게소 내 식품관련 종사자들에게도 식중독 예방을 위한 위생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식품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당부할 계획이다.


대전식약청은 여름철 무더위에 식중독 예방을 위해서는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고 음식은 충분히 익혀 섭취하며 물은 끓여 마시는 것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식품안전을 위해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