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공주 고마 컨벤션 홀에서 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열고 카네이션과 정성어린 경로잔치 베풀어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표창장 수여와 다채로운 공연으로 경로잔치 열고 정성스런 점심식사도 대접해 드려 최요셉 기자 2019-05-07 15:19:02

[대전 인터넷신문=충남/최 요셉 기자] 공주시가 7일 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김정섭 공주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 어르신 등 5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마 컨벤션 홀에서 제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제47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에서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효행 학생과 공무원 등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61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왼쪽 앞줄 6번 김정섭 공주시장의 모습)사진-공주시청

고마 야외 광장에서 경로잔치가 열려 기념식을 마치고 나온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는 장면(사진-공주시청)

기념식에 앞서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으며, 지역 문화예술인의 사물 난타와 합창, 신명 나는 국악 한마당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효행 학생과 공무원 등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61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김정섭 시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행사가 가족의 소중함과 효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인복지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마 야외 광장에서는 경로잔치가 열려 기념식을 마치고 나온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는 흐뭇한 시간도 마련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