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신설학교 첫 등교를 축하합니다! 세종시교육청, 2019년 3월 신설학교 첫 등교 학생 맞이 - 박미서 편집장 2019-03-04 09:57:36

2019년 3월 신설학교인 솔빛초등학교에서 첫 등교 학생맞이를 위하여 최 교진 교육감이 어깨띠를 착용하고 학생들을 환영하며 등굣길 안내와 교통안전 지도를 실시했다.(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한 세종시교육청 직원들이 ‘첫 등교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의 어깨띠를 착용하고 신설학교 정문과 횡단보도 등에서 첫 등교하는 학생들을 환영하며 등굣길 안내와 교통안전 지도를 실시했다(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 대열 기자] 세종시 4-1생활권 반곡동 일대의 3개 신설학교 솔빛숲유, 솔빛초, 반곡중학교와 2-1생활권 다정동 1개 신설학교 다정고등학교가 새 학기를 맞아 일제히 개교하여 학생들을 맞이했다.


세종시교육청은 차질 없는 개교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교육공무원과 지방공무원으로 구성된 개교준비팀을 운영해왔으며, 4개 신설학교에 개교경비와 보통교실·특별교실·관리실 물품을 지원하는 등 개교준비에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은 “모든 신설학교가 3월 1일자에 정상 개교하도록 신축공사와 개교준비에 최선을 다했다”며, “특히 금년에는 교육시설 원스톱 콜센터를 운영하여 지원 창구를 일원화함으로써 신설학교가 조기에 안정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TAG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