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나래초등학교, 도서관 나들이 행사가져 - 독서의 계절 가을에 책과 사랑에 빠지다 - 대전인터넷신문 2018-09-21 10:45:38
나래초등학교, 도서관 나들이 행사가져

- 독서의 계절 가을에 책과 사랑에 빠지다 -

 

나래초등학교(교장 민방식, 이하 나래초)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전교생 1,285명을 대상으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학생들의 독서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도서관 나들이행사를 운영했다.

 

나래초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전교생 1,285명을 대상으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학생들의 독서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도서관 나들이행사를 운영했다. 사진은 지난 20일 진행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과 학생들이 만든 `내가 만드는 책갈피´ 작품 사진(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

 

이번 캠프주간 행사는 학생들이 도서관을 친숙하게 느끼고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기만 해도 참여가 된다.

 

특히, `내가 만드는 책갈피´행사는 학생들이 직접 자신만의 책갈피를 만들고, 학부모회와 학부모 명예사서가 함께 참여하는 재능기부와 봉사가 이어져 더욱 뜻깊었다.

 

앞으로도 나래초는 특색사업인`독서로 공감하는 지성품격 기르기´를 위해 10월에는`독서퀴즈, 독서가방 만들기, 연체자 해방의 날 운영´등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독서지도를 지원할 계획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