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남부경찰서 교통영향평가 용역 입찰공고 교통영향평가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용역 입찰계획 공고 대전인터넷신문 2018-05-14 10:30:15
세종남부경찰서 교통영향평가 용역 입찰공고

교통영향평가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용역 입찰계획 공고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원재, 이하 행복청)은 행정중심복합도시(이하 행복도시) 보람동(3-2생활권)에 건립하는 `세종남부경찰서´의 교통영향평가용역 입찰계획을 14() 공고한다고 밝혔다.

 

세종남부경찰서 위치도(사진-행복청)

세종남부경찰서 조감도(사진-행복청)

 

`세종남부경찰서´는 행복도시 내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급증하는 치안수요에 대응하고 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며, 연면적 9,555(부지면적 15,388)에 지상4, 지하1층 규모로 계획되어 2020년 하반기 준공을 목표로 실시설계를 진행 중이다.

 

행복청은 교통영향평가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15()부터 23()까지 가격입찰서를 제출받아 23()에 개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입찰가격 및 용역수행능력 등 적격심사를 통해 낙찰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입찰공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행복청 누리집(www.naacc.go.kr)>전체메뉴>알림소식>참고자료>훈령/예규/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행복청 정래화 공공청사기획과장은 기존 경찰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공건축물이 건립될 수 있도록 사업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통영향평가는 도시교통정비촉진법에 따라 신규 건축물 건립 시 발생하는 교통량과 교통흐름의 변화, 교통안전영향 등을 조사예측하고 이에 대한 대책을 수립하는 것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