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2018년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KEB하나은행이 스타트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6천만원 후원 대전인터넷신문 2018-01-18 16:39:49
2018년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KEB하나은행이 스타트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6천만원 후원

 

KEB하나은행은 지난 18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2018년도 문화예술후원금 6천만원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확대를 위해 6천만원 후원(사진-세종시청)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문화메세나의 후원기업으로 참여해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민인홍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는 세종시가 추구하는 문화도시의 가치를 존중하고, 세종시가 품격있는 문화도시로 완성되기를 바란다면서 그런 과정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문화재단은 문화메세나를 통해 여민락콘서트 등 시민을 위한 `품격있는 문화공연´을 기획하고 있으며, 올해 1월부터 3월까지는 KEB하나은행의 후원으로 팝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2년차를 맞는 문화메세나에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아 감사하게 생각한다작년에는 155백만원의 후원금이 조성되었는데 올해는 2억원 정도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