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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 민원콜센터, 상담 100만 건 돌파...시민 소통창구로 자리매김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민원 콜센터가 지난달 말 기준 누적 상담통화 건수가 101만 7,380건을 기록, 지난 2015년 7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이래 5년 9개월 만에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민원 콜센터는 시민이 궁금해 하는 시정, 교통, 생활 정보 등을 해소하기 위한 상담통화 서비스로, 명절을 제외한 연중무휴 제공되며 그...
2021-04-05 권혁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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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 민원전화상담실 인력 증원 6개월여 만에 결실 보았다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코로나 19 지속 여파로 인한 민원인 출입이 제한된 체 민원전화 폭주로 콜센터 직원들의 과도한 업무가 해소될 전망이다.지난 6월 3일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 안전위원회 행정사무 감사에서 박용희 의원이 시청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하락과 콜센터 직원들의 과중한 근무시간을 지적하며 직원 증원을 ...
2020-12-17 최대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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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일부터 등록번호 체계 현행 7자리서 8자리로 변경 시행
[대전 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9월 1일부터 당장 비사업용 승용차(대여사업용 포함)에 대한 등록번호 체계가 현행 7자리에서 8자리로 변경되어 시행된다고 국토부는 밝혔다. <신규 자동차번호판 현황>하지만 국토부와 17개 시․도에 따르면, 공공청사, 쇼핑몰, 아파트 등 차량번호 인식 카메라를 운영중인 시설은 전국적으로 약 22,000...
2019-08-26 최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