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 민원콜센터, 상담 100만 건 돌파...시민 소통창구로 자리매김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민원 콜센터가 지난달 말 기준 누적 상담통화 건수가 101만 7,380건을 기록, 지난 2015년 7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이래 5년 9개월 만에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민원 콜센터는 시민이 궁금해 하는 시정, 교통, 생활 정보 등을 해소하기 위한 상담통화 서비스로, 명절을 제외한 연중무휴 제공되며 그... 2021-04-05 권혁선
- 세종 민원전화상담실 인력 증원 6개월여 만에 결실 보았다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코로나 19 지속 여파로 인한 민원인 출입이 제한된 체 민원전화 폭주로 콜센터 직원들의 과도한 업무가 해소될 전망이다.지난 6월 3일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 안전위원회 행정사무 감사에서 박용희 의원이 시청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하락과 콜센터 직원들의 과중한 근무시간을 지적하며 직원 증원을 ... 2020-12-17 최대열
- 세종시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전년 대비 20% 하락, 과중한 업무에 열악한 환경…….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 안전위원회 행정사무 감사 첫날 집행부 시민안전실 상대 행정사무 감사에서 박용희 의원이 시청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하락과 콜센터 직원들의 과중한 근무시간을 지적하며 직원 증원을 촉구하였다.이에 대해 강성기 시민안전실장은 지난해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 세종시... 2020-06-03 최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