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 민원전화상담실 인력 증원 6개월여 만에 결실 보았다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코로나 19 지속 여파로 인한 민원인 출입이 제한된 체 민원전화 폭주로 콜센터 직원들의 과도한 업무가 해소될 전망이다.지난 6월 3일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 안전위원회 행정사무 감사에서 박용희 의원이 시청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하락과 콜센터 직원들의 과중한 근무시간을 지적하며 직원 증원을 ... 2020-12-17 최대열
- 세종시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전년 대비 20% 하락, 과중한 업무에 열악한 환경…….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교육 안전위원회 행정사무 감사 첫날 집행부 시민안전실 상대 행정사무 감사에서 박용희 의원이 시청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하락과 콜센터 직원들의 과중한 근무시간을 지적하며 직원 증원을 촉구하였다.이에 대해 강성기 시민안전실장은 지난해 11월 25일부터 12월 6일까지 세종시... 2020-06-03 최대열
- 세종 도시교통공사 콜센터 상담원 6명 공개모집 한다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세종도시교통공사가 DRT 상담 및 배차, 교통서비스 전화 안내, 민원 접수 및 처리 업무를 담당할 기간제 콜센터 상담원 6명을 공개 모집한다.응시자격은 거주지, 성별 제한 없는 만18세 이상 만 60세미만으로 콜센터 근무 경력 1년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자로 제한된다.특히 이번 공개 모집은 채용과정의 투... 2019-11-13 최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