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객 응대사례 세종시, 시청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민원 서비스 질 UP 시킨다" [대전 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가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마인드업 서비스 업 만족도 업’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한다.이에 세종시는 김정주 고객 만족 전문강사를 초빙해 ▲감성 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 ▲고객 응대 스킬 ▲프로직업 마인드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직원대상 친절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 2019-08-23 박미서
많이 본 뉴스 서울~세종 고속도로 전면 개통 2년 남았다... 구리~안성 구간 올해 개통, 안성~세종 25년 12월 개통 왕의 DNA 가진 교육부 5급 사무관의 갑질에 해당 교사 즉각 직위해제... 왕의 DNA가진 교육부 5급 사무관 대전시 00학교 행정실장으로 전보 조치 조치원 복숭아 축제장에 복숭아가 없다 10월 26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세요 9월 12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세요
포토뉴스 금강유역환경청장, 충남대학교병원 의료폐기물 멸균분쇄시설 현장방문 세종시 '기부문화 확산' 한솔동 착한가게 6곳 신규 가입 6월 6일 현충일 1분간 '묵념 사이렌'…"순국선열과 호국영령 위해 묵념" 산업건설위원회 제1차회의, 2023회계연도 세종특별자치시 세입·세출 및 기금 결산,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심사 행정복지위원회 제1차 회의, 2023회계연도 세종특별자치시 세입·세출 및 기금 결산,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심사 세종시 반곡동, 가족과 함께하는 '외식의 날' 상품권 전달 건보 대전세종충청본부,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실시 김형렬 행복청장, 행복도시 문화유산 점검 “깨끗한 마을, 우리 손으로”…고운동 ‘2024 환경지킴이단’ 발대식 개최